좆망도 이런 개좆망이 없냉 ;;;;

 

주식 개장도 전인데 전부다 팔자 분위기 ;;;;

 

제일 많이 들고 있는게 지역난방공사>골든브릿지증권>3노드디지털>풍산 인데

 

각각 -3%>-8%>-11%>0% 로 시작하냉?

 

몇달간 해서 겨우 +진입하더니 하루만에 수익률 대폭락-로 진입 ...

 

3일 정도 있다가 다시 추가 매수 해야하나;;;; ㅅㅂ 좆같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