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같이 폰텍 안하는 사람들도
돈벌이 탔다고 하면 당연히 그건 기대하게 되는거 아니냐?
그게 시발 십덕의 이치던데??
돈벌이 탔다는데 기대안하는 사람 있냐??
좆라스색히 지도 존나 설레이면서 존나 아닌척함
전엑텐미니 큰관심없는데여
댓글 (3)
전엑텐미니 큰관심없는데여
터치하다가 홧병나서 뒤질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