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같이 폰텍 안하는 사람들도


돈벌이 탔다고 하면 당연히 그건 기대하게 되는거 아니냐?


그게 시발 십덕의 이치던데??


돈벌이 탔다는데 기대안하는 사람 있냐??


좆라스색히 지도 존나 설레이면서 존나 아닌척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