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아침부터 욕을 계속하네
그래도
씨발
찜과장 개새끼
찜과장 개새끼가 할주 모르는 업무가 많아서 다른 사람들 일하는데 저새끼는 논다
세세한거 빼고
크게 4개로만 분류하면
a : 주 업무 및 가장 중요한 업무 이거 못하면 퇴사 해야 함 (부장 과장 대리 주임 )
a - 1 : 민감한 업무이나 승진 시험볼 때 필수로 나오는 문제이며 주업무 다음으로 중요 ( 부장 과장 대리 )
b : 이거 못하면 병신. 그냥 출퇴근만 해도 절로 익힐 수 있는 일 ( 부장 과장 대리 주임)
c : 이것도 못하면 병신 ( 부장 과장 대리 주임 계약직 사무직)
근데 이 찐따 새기가
a-1이랑 b 를 못하네?
처음 발령와서는 c 도 못해서 물어보는거야 ㅠ
아 빡쳐..
병신이 몇년째 회사 다니는데 ...나 완전 깜놀.
승진 시험때 마다 왜 미끌어 지는지 정말 ..
옆에서 찐따새기가 왜 찐따인가 관찰일기 쓸 기세..
지금도 밥 못먹고 있잖아.
저새기가 오늘 a-1이랑 b 업무 많은 날인데
하나도 못해서
멍까고 있고
나머지 사람들만 좆빠지게 일하고..
일은 자꾸 딜레이 되고
..
진짜 전에 있던 과장님은 어렸는데도 일 정말 잘했는데
찜과장 본사에서 왜 여기까지 왔는지 엄청 이해 된다 정말...
씨발 사무직도 하는걸 못하면 어쩌겠다는거야...아 정말 진짜 저 새끼랑 일 못하겠다..

댓글 (8)
횽은 일 잘하고 있잖아
저새기는...
부장님이 정말 그랬어
본부장님도 그러고..
저새기 인간 만들어 보내라고..
근데 글렀어;
인간 안돼
부장님이 뭐라 하면 존내 말대꾸하고 시키는 대로 안하고.
내가 댓글 다는 이 와중에도
까이고 있어...
나 전에 있던 과장님이랑 일할때는
진짜 짜증도 안나고 스트레스도 안받았는데
저 새끼 오고 난 다음부터는 스트레스 엄청 받아서
아빠가 스트레스 그렇게 심하면 그만 두라고 할 정도..
우리 아빠가 회사 그만두라고 할 사람은 아닌데
화내면 본인만 손해이나 화가날 수 밖에 없는ㅇㅇ
화내고 스트레스 받아봐야 나만 손해인거 아는데
그래도
민폐를 끼치니까
스트레스 받고 짜증나고 화나
찜과장 개새끼 오기전엔 정말 평화로운 나날
회사에도 만족하면서 잘 지내고 있었는데
저 개새끼가.. 저 씨ㅃ쎼끼가 오고 나서 부터는
매일 스트레스 받고
매일 일이 딜레이 되고
진짜 밑에 직원들도 불만이 한둘이 아니고,
부장님이 맨날 잔소리 하는데도 안 고쳐지고
방금도 점심 먹기전 20분. 식탁앞에서 훈계하시는데
꿑까지 말대꾸
아 진짜 눈치코치 병신새끼가 아무것도 없어
그 와중에
천안함 얘기는 왜하니
그러다 금괴가 갖고 싶다는 둥
미친새끼
그러면서 부장님 한테
금괴 봤냐고....--
아 진짜 돌겠다
어렸을때 책을 안읽어서 그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