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아침부터 욕을 계속하네

 

그래도

 

씨발

 

찜과장  개새끼

 

찜과장 개새끼가 할주 모르는 업무가  많아서 다른 사람들 일하는데 저새끼는  논다

 

 

 

세세한거 빼고

 

크게 4개로만 분류하면

 

a : 주 업무 및 가장 중요한 업무 이거 못하면 퇴사 해야 함  (부장 과장 대리 주임 )

a - 1 : 민감한 업무이나 승진 시험볼 때 필수로 나오는 문제이며  주업무 다음으로 중요 ( 부장 과장 대리 )

b : 이거 못하면 병신. 그냥 출퇴근만 해도 절로 익힐 수 있는 일 ( 부장 과장 대리 주임)

c : 이것도 못하면 병신 ( 부장 과장 대리 주임 계약직 사무직)

 

 

근데 이 찐따 새기가

 

a-1이랑 b 를 못하네?

 

처음 발령와서는 c 도 못해서 물어보는거야 ㅠ

 

아 빡쳐..

 

병신이 몇년째 회사 다니는데 ...나 완전 깜놀.

 

승진 시험때 마다 왜 미끌어 지는지 정말 ..

 

옆에서 찐따새기가 왜 찐따인가 관찰일기 쓸 기세..

 

지금도 밥 못먹고 있잖아.

 

저새기가 오늘 a-1이랑 b 업무 많은 날인데

 

하나도 못해서

 

멍까고 있고

 

나머지 사람들만 좆빠지게 일하고..

 

일은 자꾸 딜레이 되고

 

..

 

진짜 전에 있던 과장님은 어렸는데도 일 정말 잘했는데

 

찜과장 본사에서 왜 여기까지 왔는지 엄청 이해 된다 정말...

 

 

씨발 사무직도 하는걸 못하면 어쩌겠다는거야...아 정말 진짜 저 새끼랑 일 못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