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엽 알어?
이오나 디씨에서 라그 넘어가서했었는데
중요한건 와우를 끄면 할게 없다는 겁니다. 그 길드
우리 서버애들이 가서 만든거임
이오나에도 아직 있음 다시 돌아왔거든
라그섭은 오래안했어원래 메디브오베때부터 토박이였다가 접구서 안하다가우리 공대원들이 어비스가서 하고있는데 거기서 맨탱으로 전사키워서 한거야 그리고 좀하다 바로접었어
DC 와갤종자구만
댓글 (3)
라그섭은 오래안했어
원래 메디브오베때부터 토박이였다가 접구서 안하다가
우리 공대원들이 어비스가서 하고있는데 거기서 맨탱으로 전사키워서 한거야 그리고 좀하다 바로접었어
DC 와갤종자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