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에 캐릭들을 우리겜방에서 같이 돌렸는데


4명이서..


기사가 70 요정 65 법사 55 + 애기데스2 + 바포캐릭 3개


이정도 돌렸어


다 키운거다 이거


근데 이캐릭들로 4명이 한달동안 작업한다고 짱박혀서 2천긁었다 부적 작업해서


분빠이했는데


시발돈이 어디갔는지 모르겠음..


여자끼고 술처먹고 그지랄하느라고 존나 철없게 다 순식간에 날라가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