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에 캐릭들을 우리겜방에서 같이 돌렸는데
4명이서..
기사가 70 요정 65 법사 55 + 애기데스2 + 바포캐릭 3개
이정도 돌렸어
다 키운거다 이거
근데 이캐릭들로 4명이 한달동안 작업한다고 짱박혀서 2천긁었다 부적 작업해서
분빠이했는데
시발돈이 어디갔는지 모르겠음..
여자끼고 술처먹고 그지랄하느라고 존나 철없게 다 순식간에 날라가더라..
옛날에 캐릭들을 우리겜방에서 같이 돌렸는데
4명이서..
기사가 70 요정 65 법사 55 + 애기데스2 + 바포캐릭 3개
이정도 돌렸어
다 키운거다 이거
근데 이캐릭들로 4명이 한달동안 작업한다고 짱박혀서 2천긁었다 부적 작업해서
분빠이했는데
시발돈이 어디갔는지 모르겠음..
여자끼고 술처먹고 그지랄하느라고 존나 철없게 다 순식간에 날라가더라..
댓글 (3)
돋네..
게방아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