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휴일이 좋긴 좋쿠나~!
근데 오늘 날씨 왜 이리 춥냐?
아니면 우리집이 이렇게 추운거냐? 얄짤없냉?!
십덕 이야기 : 카카오톡에 혹시 이거 좆라스인가?
아닐껀데 좆라스면 내가 어제 번호 등록했으니 친구목록에 떠여하는데... 추천친구에 뜨냉 ;;;
역시 휴일이 좋긴 좋쿠나~!
근데 오늘 날씨 왜 이리 춥냐?
아니면 우리집이 이렇게 추운거냐? 얄짤없냉?!
십덕 이야기 : 카카오톡에 혹시 이거 좆라스인가?
아닐껀데 좆라스면 내가 어제 번호 등록했으니 친구목록에 떠여하는데... 추천친구에 뜨냉 ;;;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