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거 먹고 싶어서 어제 집에 들어오면서 샤브샤브 해먹을거 준비했음.
어제 저녁에 회 먹으면서 샤브샤브 육수 만들었는데... 첨 만들어보는거라 좀 그렇다?!
나중에 먹으며 울면서 사진 찍어 올릴께 ㅠㅠ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