찜과장
 
식탁앞에서 연평도 사태에 대해서 뻘 소리 하다가
 
부장님 진짜 화냈음
 
찜 - 우리쪽 죽었으니까 복수하게 전쟁났어야 하는거 아늬냐
  유가족 생각 안하냐
  복수하고 싶지 않겠냐
 
부 - 미칭새캬
  
찜 - 그럼 죽은 사람만 억울하게 이게 뭐냐
   가만히 있을거냐
 
부 - 이새기가 머리통에 똥이 들었나
   이새기야
    전쟁나면 그 뒷일은 생각안하냐?
  죽은 사람도 안쓰럽지만 죽을 사람 생각은 안하냐
  전쟁나면 사람 안죽냐
 
찜 - 공중전 하면 우리가 이긴다!
 
부 - 그니까 이새기야  사람 안죽냐고
 
찜 - 그래도 죽은 사람 불쌍하니까 복수 해야 하는거 아늬냐?
   부장님은 밀리터리에 대해 너무 모르심
 
* 찜 방위 출신
 
부 - 야 닥치고 쳐먹어
   너랑 나랑 생각의 차이가 있어
   이 차이는 좁혀질 수 없어
  그니까 닥치고 쳐먹기나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