찜과장
식탁앞에서 연평도 사태에 대해서 뻘 소리 하다가
부장님 진짜 화냈음
찜 - 우리쪽 죽었으니까 복수하게 전쟁났어야 하는거 아늬냐
유가족 생각 안하냐
복수하고 싶지 않겠냐
부 - 미칭새캬
찜 - 그럼 죽은 사람만 억울하게 이게 뭐냐
가만히 있을거냐
부 - 이새기가 머리통에 똥이 들었나
이새기야
전쟁나면 그 뒷일은 생각안하냐?
죽은 사람도 안쓰럽지만 죽을 사람 생각은 안하냐
전쟁나면 사람 안죽냐
찜 - 공중전 하면 우리가 이긴다!
부 - 그니까 이새기야 사람 안죽냐고
찜 - 그래도 죽은 사람 불쌍하니까 복수 해야 하는거 아늬냐?
부장님은 밀리터리에 대해 너무 모르심
* 찜 방위 출신
부 - 야 닥치고 쳐먹어
너랑 나랑 생각의 차이가 있어
이 차이는 좁혀질 수 없어
그니까 닥치고 쳐먹기나 해

댓글 (7)
부장이
"전쟁나면 그럼 재입대할래? 예비군말고"
했으면
ㅋㅋ
말도 안되는 소릴 그렇게 우기는지...
옆테이블 사람들 막 쳐다봐서 창피 ㅠㅈㅠ
순두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