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아라
시발 언제 놀아보겠냐
12학년 좆빠지게 놀아보기를 추천한다
시발 난 존나 놀긴했는데 미친듯이 못논게 후회됨
성적어차피 좆같이 나올꺼였으면 정말 미친척하고 노는건데
시발 학고도 맞아가면서 노는게 제맛이라던데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