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애들 약아서 놀거다놀고 공부할거 다함
미워주께씀

난 미친듯이 놀아서 지금 등로끔 벌러 폰팔고이짜나
수많은 재이수들은 어쩔꺼냐

어느정도였나면 학교안가고 사과팔러 다니기도 해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