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장도 한번도 없었고 무난하게 잘씀
무게 약간 묵직하고 액정이 유리라 액보 안붙여도 기스 안나고
액정크기도 적당했지
오래 쓰니까 키패드 밑부분이 함몰되더라 *0# 부분
ㅏㅇ350Wkd
댓글 (7)
가운데 확인버튼크롬이좀벗겨지긴했지만 명기는명기인듯
나도 잔고자ㅓㅇ이런거없이잘썻음
ㅏㅇ350Wk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