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장도 한번도 없었고 무난하게 잘씀


무게 약간 묵직하고 액정이 유리라 액보 안붙여도 기스 안나고


액정크기도 적당했지


오래 쓰니까 키패드 밑부분이 함몰되더라 *0# 부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