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사람 있으면 속으로 만 좋아해서 나쁜남자 아니고 그냥 소극적인 사람인줄 알았는데
절대 내가 먼저 좋아한다고 말안함
상대편이 날 좋아하게 만들어서 고백하게함
그리고 원래 말이 별로 없어서 시크해 보임
한줄요약 : 뻥이얔ㅋ
좋아하는 사람 있으면 속으로 만 좋아해서 나쁜남자 아니고 그냥 소극적인 사람인줄 알았는데
절대 내가 먼저 좋아한다고 말안함
상대편이 날 좋아하게 만들어서 고백하게함
그리고 원래 말이 별로 없어서 시크해 보임
한줄요약 : 뻥이얔ㅋ
댓글 (6)
좋아하게 만들고 시크해지는게 나븐남자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