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폰 팔때 엄청 자세히 씀
개통일 // 해지일 // 기기생산일 // 폰 상태
사용한 부품 (나는 본체랑 베터리 1개밖에 안씀, 나머지는 항상 그대로)
폰상태는 가개통급이면 가개통급 // 실사면 현재상태를 자세히씀
기스가 어디에 어느정도 있는지
그리고 그 부분은 사진찍어서 올리니까
아무말 없이 사가더라
ps. 사는 지역도 적어두면 좋다 , 가끔 전화와서 직거래 하자고 물어봄
나는 폰 팔때 엄청 자세히 씀
개통일 // 해지일 // 기기생산일 // 폰 상태
사용한 부품 (나는 본체랑 베터리 1개밖에 안씀, 나머지는 항상 그대로)
폰상태는 가개통급이면 가개통급 // 실사면 현재상태를 자세히씀
기스가 어디에 어느정도 있는지
그리고 그 부분은 사진찍어서 올리니까
아무말 없이 사가더라
ps. 사는 지역도 적어두면 좋다 , 가끔 전화와서 직거래 하자고 물어봄
댓글 (2)
제조일자 사용한부품 근데 시크릿은실사라서 다썻음 ㅠㅠ 사진도존나자셓리찍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