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bntnews.hankyung.com/apps/news?popup=0&nid=05&c1=05&c2=05&c3=00&nkey=201011281908363&mode=sub_view
대체 누굴 미워하고 원망해야하냐?
댓글 (1)
반려라는 말은 좀 빼야하는거 아니냐?
그냥 유희용 동물이라 하는게 더 낫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