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래도 나도 잠시나마 한때

D
2010-11-28 21:04:07 조회 260
dlswmd.jpg

대세 였던 적이 있었드랬는데

텍스드가 만나달라고 조르고

달구가 질투하곸ㅋㅋㅋㅋㅋ

 

근데 달구 문자 답장안하네...

무슨 일 있는 거겠지?

설마 날 생까는 걸까?

에이 그럴리 없지?

첨부 이미지

dlswmd.jpg

댓글 (2)

tE^XD2010-11-28
나 만나주면 안깐다니까?
안만나줘서 까는거자나 몰라? 모르겠어?
D
2010-11-28
모름
제목
어바웃 받을 십덕들 있냠? (6)
어바웃 받을 십덕들 있냠? (6)
··
야이 트파 산애들 봐라 (5)
야이 트파 산애들 봐라 (5)
··
그래도 나도 잠시나마 한때그래도 나도 잠시나마 한때 (2)
그래도 나도 잠시나마 한때그래도 나도 잠시나마 한때 (2)
··
이제 텍스드마저 날 까는구나 (1)
이제 텍스드마저 날 까는구나 (1)
··
개씨발새끼들아 오늘도 여전하구나 (12)
개씨발새끼들아 오늘도 여전하구나 (12)
··
야 텍스드 많이 컸네 (6)
야 텍스드 많이 컸네 (6)
··
아..놀구싶다.. (1)
아..놀구싶다.. (1)
··
졸려~` (7)
졸려~` (7)
··
으엌ㅋㅋㅋ 역시 주말은 시간이 빨리 가넹ㄱ-;
으엌ㅋㅋㅋ 역시 주말은 시간이 빨리 가넹ㄱ-;
··
네이버 아이디 두세개 있는애들 없냐? (5)
네이버 아이디 두세개 있는애들 없냐? (5)
··
키워들이 좀 있으면
키워들이 좀 있으면
··
쑈도 애들이 많을 때 해야지
쑈도 애들이 많을 때 해야지
··
병림픽하는데 호응이 없네 (1)
병림픽하는데 호응이 없네 (1)
··
병림픽메이커는 (2)
병림픽메이커는 (2)
··
또갑이가 참 안타까운 게 (2)
또갑이가 참 안타까운 게 (2)
··
또갑새긔야또갑새긔야 (2)
또갑새긔야또갑새긔야 (2)
··
아 퇴근이다 (2)
아 퇴근이다 (2)
··
버스안 근데 니가 나보고 병신이라하면 누워서 침뱉는 꼴인거아냐? (3)
버스안 근데 니가 나보고 병신이라하면 누워서 침뱉는 꼴인거아냐? (3)
··
야이 싀발 눈물 난다 (1)
야이 싀발 눈물 난다 (1)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라생각했다면 오산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라생각했다면 오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