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더 잘나가는 고정닉캐릭을 롤모델로 삼았어야했는데
진짜 병신같이 썩은 동앗줄을 잡아서
존 병신됐지
그러다 별로 성과가 없으늬까
그븅만 골라 까곸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그븅이나 까라 어휴~
불쌍하늬까 그냥 놔두지 뭐
댓글 (2)
난 한순간도 메이져였던 적이 없었음
고정닉도 아니었는데...
난 그저 지나가는 행인정도?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