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자가 전화와서 반품 받아줄테니 상품평 지워달라고 함ㅋ
이게 언론플레이라는 거구나... 상품평 나쁘면 이런식으로 입단속해서 눈속이는거....
반품하고 지워줄까? 어쩌지? ㅋ
포탈좀 열어봐
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A622845045&frm3=V2
젤 위에 불만해서 상품평 쓴거 내꺼
반품해라
댓글 (4)
포탈좀 열어봐
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A622845045&frm3=V2
젤 위에 불만해서 상품평 쓴거 내꺼
반품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