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쁘게 생각하면 한도끝도없다
좋게 생각해
ㅇㅇ 교회도 사람많으면 권리금 같은게 올라감
그거 한 명 데려오면 그 사람이 내는 헌금에서 10% 씩 떼어주는거 아님?
그 사람이 또 전도해오면 새로온 사람이 내는 헌금에서 3% 떼줌
댓글 (4)
나쁘게 생각하면 한도끝도없다
좋게 생각해
ㅇㅇ 교회도 사람많으면 권리금 같은게 올라감
개가 돌라 짖는데도 가질않음
그거 한 명 데려오면 그 사람이 내는 헌금에서 10% 씩 떼어주는거 아님?
그 사람이 또 전도해오면 새로온 사람이 내는 헌금에서 3% 떼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