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ews.hankooki.com/lpage/politics/201207/h2012071811063821000.htm
오 시발 뭐지
통일이나 했음 좋겠다. 사회적으론 힘들어도 건설이나 IT쪽은 좆 호황될듯
아 사진을 써도 뭐 저런걸 써섴ㅋㅋ
댓글 (3)
아 사진을 써도 뭐 저런걸 써섴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