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번 미스코리아진 레알 이쁜듯
성형해서 이쁜거지만 진짜 이쁘지 않냐?
성형해서 그렇게 이뻐지면 할만한듯 ㅇㅇ
헤 어느틈에 했댜..
이전엔 미스코리아선발대회 같은거 각종 방송에서 틀어줬는데
요즘은 걍 했나부다 이럼 ㅇㅇ
페이스오프 수준이야
눈코만 살짝한정도가 아님;;;
댓글 (2)
헤 어느틈에 했댜..
이전엔 미스코리아선발대회 같은거 각종 방송에서 틀어줬는데
요즘은 걍 했나부다 이럼 ㅇㅇ
페이스오프 수준이야
눈코만 살짝한정도가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