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저히

바닥에선 그림못그리겠다.

 

집쫍고 짐만 돼서 다 좌식으로 바꿨다가

허리아퍼서 다시 입식책상으로 바꾸고

 

 

이게 뭐하는짓인지 모르게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