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헤이즐넛향이 난다 .
난 헤이즐넛을 존나 시러함 그 특유의 싸구려 향이 시름
2.목넘김이 부드럽지 않음
내뱉을때마다 후두가 따가움
3.시발 이놈의 헤이즐넛향이 담배를 뜯고 집에 두고있는것만으로도 진동함 ㅡㅡ
씨발 내가 이래서 싫음 집 방향제를 이냄새로 두는 인간들 이해안감
어쨌든 존나 별로임 난원래 커피담배같이 피는걸 겁나 좋아해서 나오자마자 어렵게 구해슴
근데 이게 아님
자유게시판
레종 카페 좆같은점
event 2012-07-20 04:20:19visibility 조회 542

댓글 (2)
2번이 좀 그렇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