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헤이즐넛향이 난다 .

난 헤이즐넛을 존나 시러함 그 특유의 싸구려 향이 시름

2.목넘김이 부드럽지 않음

내뱉을때마다 후두가 따가움

3.시발 이놈의 헤이즐넛향이 담배를 뜯고 집에 두고있는것만으로도 진동함 ㅡㅡ

씨발 내가 이래서 싫음 집 방향제를 이냄새로 두는 인간들 이해안감


어쨌든 존나 별로임 난원래 커피담배같이 피는걸 겁나 좋아해서 나오자마자 어렵게 구해슴

근데 이게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