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놋엔있떤데
갤치디엔없네 ㅡㅡ루팅실패
꽂아야나타남??
근데 갤치디는 보니깐 드라이브가 내장따로 외장따로 잡혀있던데
아 모르겠따시발안해
내장 이랑 외장은 다른건데
내장안에 외장있으면 이상한데;
댓글 (4)
꽂아야나타남??
근데 갤치디는 보니깐 드라이브가 내장따로 외장따로 잡혀있던데
아 모르겠따시발안해
내장 이랑 외장은 다른건데
내장안에 외장있으면 이상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