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014/664/004/874fef3ac98e00c32248f8ab15d5b31a.jpg" width="554" height="340" editor_component="image_link" />
그냥 3g 갤투.. ㅜㅜ
중고가 너무 비싸당...
ㅜㅜ
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014/664/004/874fef3ac98e00c32248f8ab15d5b31a.jpg" width="554" height="340" editor_component="image_link" />
그냥 3g 갤투.. ㅜㅜ
중고가 너무 비싸당...
ㅜㅜ
댓글 (4)
갤투말고 헬투사면 됨
헬투는 쓰레기 아닌가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