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719_163208.jpg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014/664/004/874fef3ac98e00c32248f8ab15d5b31a.jpg" width="554" height="340" editor_component="image_link" />

 

그냥 3g 갤투.. ㅜㅜ

 

중고가 너무 비싸당...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