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오늘 내 똥컴 뭐가 고장인지 몰라서 보드랑 하드만 들고 수리점 갔었는데
시발 보드색기 집에선 죽어라 안되더니 그기선 부팅 됨
그러나 하드는 맛 간게 함정
하도 똥컴이라 수리점 애가 버릴려다가 아까워서 안 버린 시피유라도 껴드릴까여 그러드라
하드만 사면 지금꺼도 쓸수 잇ㅅ는데 그러느니 그거보다 쫌 나은 중고 본체 사라던데 10만원 달라던데 그거 살까 그냥 하드만 살까
자유게시판
우어 밑에 컴퓨터 빗사다
event 2012-07-21 00:07:13visibility 조회 154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