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697/664/004/36e4c777db0ed446e91f3d4283445e24.jpg" alt="1.jpg" width="800" height="600" editor_component="image_link" />
ㅋ저 갔다올게여
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697/664/004/36e4c777db0ed446e91f3d4283445e24.jpg" alt="1.jpg" width="800" height="600" editor_component="image_link" />
ㅋ저 갔다올게여
댓글 (10)
zzzzzzzzzzzzzzzzzzzzz ㅗ^^ㅗ
저거 하는날 내생일인데 시발 헤헤
근데 이번에 지산은 별로 느김이 없음
병신 제임스블레이크가 헤든데 말 다했지 씨발 ^^
대신에 국내진이 좋으자나 재밌게 보셈 ^^;; 라디오헤드도 오고
그리고 글렌체크 애네 잘함 눈여겨 보셈
글렌체크 구리던데 얼빠만 존나 많고 차라리 이디오테입이 나음
걔네 얼굴은 못봐서 약간 mgmt 아류작 느낌 느지만 그래도 국내에서는 새로운 시도 인거같아서 맘에듬
음악도 나름 감성적이고
공연장 갔는데 돈아까웠음 아 아니다 얘쁜여자들 많이 봐서 본전침
아 .. 님 공연ㅁ도 봄 ?? 제가 괜히 깝쳤네여 ;; 전음악만듣고 ㄷ나댄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