없으니까..

 

 

성형을 할까 심각하게 고민하면서 인터넷 검색하고 있었음.

 

 

 

 

근데, 나만 그런건가?

 

남들은 다 편하게 연애하는 것처럼 보이는데, 겉으로 보이는 것만 봐서 그런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