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주변에서도 지산에서 공연하는사람 몇있음

욕먹을까봐 말은 못하겠고 공연하는 사람들마저도 얘가 헤드라고 꿍시렁거리고 많이 비꼰데

ㅇㅇ. 좀 불쌍하기도 하고 그렇다고해서 같이 음악하는 사람들이 모함하면 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