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주변에서도 지산에서 공연하는사람 몇있음
욕먹을까봐 말은 못하겠고 공연하는 사람들마저도 얘가 헤드라고 꿍시렁거리고 많이 비꼰데
ㅇㅇ. 좀 불쌍하기도 하고 그렇다고해서 같이 음악하는 사람들이 모함하면 쓰나
자유게시판
제임스 블레이크 애기 나와서 하는말인데
event 2012-07-21 20:58:53visibility 조회 115
내 주변에서도 지산에서 공연하는사람 몇있음
욕먹을까봐 말은 못하겠고 공연하는 사람들마저도 얘가 헤드라고 꿍시렁거리고 많이 비꼰데
ㅇㅇ. 좀 불쌍하기도 하고 그렇다고해서 같이 음악하는 사람들이 모함하면 쓰나
댓글 (8)
1집가순뎈ㅋㅋㅋㅋ 헤드임 ㅋㅋㅋㅋ 90분ㅋㅋㅋㅋㅋㅋ
못채울듯ㅋㅋㅋㅋㅋ
나도 사실 지산헤드라서 처음 알았음 ..
이름 비슷한사람 이랑 헷갈려가지고 그사람인줄 알고 그새끼가 헤드장식할정도로 인지도가 높은 아티스트였나 하고
쳐보니깐 다른사람 ;; 오히려 더 좆밥
누가 공연함? 설마 님주변이 글렌체큰가
ㄴㄴ 전혀 모르는 사람들임
지산에서 공연하는 사람들중에 내가 직접 아는 아티스트는 한명도 없고 다 세션이져 제가 어덯게암 ..
존나 쪼그만 옆 스테이지에 올라가는새끼들중에는 있을수도 있겠다 그러나 친하지 않아서 내가 모를꺼임
신기하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