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나도 면도기 날 다 닳아서.
어쩌나 싶었음..
그리고 이번 기회를 이용해서
큰 고민 끝에 전기면도기를 하나 질렀음 @@
필립스껄로~
개좋음~
입대하면 한달에 한개씩 줌.
짬먹으면 한박스씩 가질수도 있음.
댓글 (3)
아.. 나도 면도기 날 다 닳아서.
어쩌나 싶었음..
그리고 이번 기회를 이용해서
큰 고민 끝에 전기면도기를 하나 질렀음 @@
필립스껄로~
개좋음~
입대하면 한달에 한개씩 줌.
짬먹으면 한박스씩 가질수도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