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커서 잘 보이는거??
말고는 뭐가 좋은지..@@...
아.. 스피커가 좀 빵빵하긴 하다..
이건 우퍼 연결하면 되는데,
음...
아이패드 가성비 후짐.
아이패드에 가성비를따지네;
어플질
레티나
댓글 (1)
아이패드에 가성비를따지네;
어플질
레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