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커서 잘 보이는거??

 

말고는 뭐가 좋은지..@@...

 

 

아.. 스피커가 좀 빵빵하긴 하다..

 

 

이건 우퍼 연결하면 되는데,

음...

 

 

아이패드 가성비 후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