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으로 인터넷하는거 그냥저냥 쓸만하긴 한데,
에그 쓰면 좋은가?
그건그렇고 밥이 다 떨어졌네,
밥하기 귀찮다..
글안에 답이 있네...
애그 배터리 금방떨어짐(밥 떨어짐)
ㅅㄱ
헐큐ㅣ
그렇군~
댓글 (2)
글안에 답이 있네...
애그 배터리 금방떨어짐(밥 떨어짐)
ㅅㄱ
헐큐ㅣ
그렇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