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한 30분 지나고서 한명이 들어와서는 a열 맨끝에 출구쪽에 앉더니
전화를 막 받아 그러더니 출구를 열으니까 밖에 복도에 있던 다른 고삐리가 들어옴
슈발 근데 들어와서 영화는 안보고 계속 전화통화하고 지롤
근데 처음 들어온애도 표 끊고 들어온애가 아니고 걍 몰래 들어온애같더라
영화 한 30분 지나고서 한명이 들어와서는 a열 맨끝에 출구쪽에 앉더니
전화를 막 받아 그러더니 출구를 열으니까 밖에 복도에 있던 다른 고삐리가 들어옴
슈발 근데 들어와서 영화는 안보고 계속 전화통화하고 지롤
근데 처음 들어온애도 표 끊고 들어온애가 아니고 걍 몰래 들어온애같더라
댓글 (2)
영화 엄청보고다니나보네 요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