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노리터
전체글
자유게시판
폰덕
맛덕
자랑
웃덕
해외반응
개발
디아블로
account_circle
자유게시판
그분 건의좀
에
에피
event
2012-07-24 02:30:34
visibility
조회 120
아이폰 쓰는데
제목표시줄 십덕이라고 나옴 숮엉좀
그리고 왜 사진업ㄹ드안댐?? 수정돔
thumb_up
좋아요 0
thumb_down
싫어요 0
bookmark_border
share
comment
댓글 (2)
그
그분
2012-07-24
게시판 이름이 십덕이라 십덕이라고 나오는거임.
그리고 아이폰은 병신이라 플래시 업로더 안먹힘.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숑나
2012-07-24
결국 아잉폰쓰는새끼들은 컴터로십덕해라 이말임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image
play_circle
send
댓글 작성
chevron_left
이전글
다음글
chevron_right
format_list_bulleted
목록으로
제목
자러감 'ㅅ'//
(3)
자러감 'ㅅ'//
(3)
세일러묵
·
2012-07-24
·
조회 125
그분 건의좀
(2)
그분 건의좀
(2)
에피
·
2012-07-24
·
조회 121
아니닼ㅋㅋ 조은거생각남
(4)
아니닼ㅋㅋ 조은거생각남
(4)
에피
·
2012-07-24
·
조회 103
외로움과 쓸쓸함의 차이는 뭐라고 생각해 ?
(1)
외로움과 쓸쓸함의 차이는 뭐라고 생각해 ?
(1)
진범
·
2012-07-24
·
조회 150
아 스크 39년이야
(2)
아 스크 39년이야
(2)
세일러묵
·
2012-07-24
·
조회 108
아 7월달이 일주일 남았는데
(2)
아 7월달이 일주일 남았는데
(2)
갈매기
·
2012-07-24
·
조회 85
더운데 졸리면 기분이 참더움
더운데 졸리면 기분이 참더움
진범
·
2012-07-24
·
조회 73
전화안하니까
(3)
전화안하니까
(3)
에피
·
2012-07-24
·
조회 88
더워서 잠이안온당
(3)
더워서 잠이안온당
(3)
진범
·
2012-07-24
·
조회 91
근데 글보기하면 댓글이 바로 안떠
(3)
근데 글보기하면 댓글이 바로 안떠
(3)
세일러묵
·
2012-07-24
·
조회 196
보고보고 망했냐?
보고보고 망했냐?
세일러묵
·
2012-07-24
·
조회 92
극장에 갔는데 고삐리 한명이
(2)
극장에 갔는데 고삐리 한명이
(2)
세일러묵
·
2012-07-24
·
조회 104
연가시보다 박진영영화가 더 재밌다
연가시보다 박진영영화가 더 재밌다
세일러묵
·
2012-07-24
·
조회 199
그븅 이 갯강구 같은놈아
그븅 이 갯강구 같은놈아
몽지
·
2012-07-24
·
조회 121
내일은 뭐할까
(2)
내일은 뭐할까
(2)
갈매기
·
2012-07-24
·
조회 101
짝 또 난리 났냐?
(1)
짝 또 난리 났냐?
(1)
세일러묵
·
2012-07-24
·
조회 89
근데 좀 억측가틈
근데 좀 억측가틈
횽들나라고
·
2012-07-24
·
조회 75
kbs에서 괴물 틀어준적 있었는데
kbs에서 괴물 틀어준적 있었는데
횽들나라고
·
2012-07-24
·
조회 58
빅뱅이론 5시즌 보고싶다
(2)
빅뱅이론 5시즌 보고싶다
(2)
몽지
·
2012-07-24
·
조회 103
기분이이상하다
(2)
기분이이상하다
(2)
진범
·
2012-07-24
·
조회 82
first_page
처음
chevron_left
이전
1541
1542
1543
1544
1545
1546
1547
1548
1549
1550
다음
chevron_right
댓글 (2)
게시판 이름이 십덕이라 십덕이라고 나오는거임.
그리고 아이폰은 병신이라 플래시 업로더 안먹힘.
결국 아잉폰쓰는새끼들은 컴터로십덕해라 이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