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에버그린 제로 회선 두개읶음ㅋㅋㅋㅋ
이년뒤에 스맛스폰 끝나면 번호버리고 에버그린에서 버린번호 주워달라고 해서 쓰면 대겍ㄱ넼ㅋㅋㅋ 와이브로 하나 신청하고

일단 지금은 55 쓰면서 이만원대니까 걍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