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049/667/004/8fbfdf6e59b050e160a1987f893af772.jpg" alt="ㄱㅁㄱ.jpg" width="269" height="219" editor_component="image_link" />



안철수 대선 나왔음 좋겠당 


그리고 나도 열심히 살아야 겠당 ~~


으힝~~ 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