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콘서트 갔을때도
그 얘기 했었거든
상식과 비상식에 대한 이야기..
보수와 진보에 앞서서 상식과 비상식이 먼저 서야된다는 말이 참 설득력있다
화법이 참 신뢰감도 주고
대선에 나온다면 당선될거같다는 의견은 지배적인거같다..
물론 나도 어릴때부터 정말로 좋아했던 인물로써
이런사람이 대통령도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든다
뭘 해도 할거같은 사람이잖아
ps. 어제꺼 힐링캠프 봐라 재밌더라
청춘콘서트 갔을때도
그 얘기 했었거든
상식과 비상식에 대한 이야기..
보수와 진보에 앞서서 상식과 비상식이 먼저 서야된다는 말이 참 설득력있다
화법이 참 신뢰감도 주고
대선에 나온다면 당선될거같다는 의견은 지배적인거같다..
물론 나도 어릴때부터 정말로 좋아했던 인물로써
이런사람이 대통령도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든다
뭘 해도 할거같은 사람이잖아
ps. 어제꺼 힐링캠프 봐라 재밌더라
댓글 (1)
기존정당인들은 보수진보프레임을 씌우려고 노력하는데 한방에 깨버리는 찰스아저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