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콘서트 갔을때도


그 얘기 했었거든


상식과 비상식에 대한 이야기..


보수와 진보에 앞서서 상식과 비상식이 먼저 서야된다는 말이 참 설득력있다


화법이 참 신뢰감도 주고


대선에 나온다면 당선될거같다는 의견은 지배적인거같다..


물론 나도 어릴때부터 정말로 좋아했던 인물로써


이런사람이 대통령도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든다


뭘 해도 할거같은 사람이잖아




ps. 어제꺼 힐링캠프 봐라 재밌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