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곤해서 차안에서 자는데
더워서 시동켜고 에어콘 켬.
한숨 푹잠.
자기전엔 없었는데 자고 일어나니 내 옆에 상무님 차 주차되어 있음.
봤을까?
아무리 생각해봐도 안보고 갈수가 없을 듯 ㅠㅠ
봄 ㅋ
댓글 (4)
아무리 생각해봐도 안보고 갈수가 없을 듯 ㅠㅠ
봄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