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전지현 시발 쩔어 


마치 오션스일레븐같은 느낌이야


한국에서 이런영화가 만들어질줄이야...



나도 아직 안봤지만


니네 꼭 봐라 두번봐라


니네가 재밌다고 하면 나도 보러갈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