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전지현 시발 쩔어
마치 오션스일레븐같은 느낌이야
한국에서 이런영화가 만들어질줄이야...
나도 아직 안봤지만
니네 꼭 봐라 두번봐라
니네가 재밌다고 하면 나도 보러갈께
레종카페처럼 되는줄알았네
댓글 (2)
레종카페처럼 되는줄알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