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자유게시판 - 스타벅스 커피샵에서 치킨을 배달 시켜먹었습니다. 증명짤 첨부!!!!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freeboard&page=1&sn1=&divpage=338&sn=off&ss=off&sc=off&select_arrange=headnum&search_type=&desc=asc&no=1789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