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시화에서 안산찍고 픽업해서 인천까지가따옴

 

동인천역쪽에

잉글랜드 왕돈까쓰 라고 있는데

거기 가봐라 분위기 시발 진짜 쌍구년도 분위기임 .

 

ㅇㅇ.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