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그정도면 고소할만 한데
이미 돌이키기 힘들만큼 아이들 마음속에 자리잡아서
20년은 지나야 이미지 벗을듯.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2032211398217808&outlink=1
좀 된거네
진짜 그정도면 고소할만 한데
이미 돌이키기 힘들만큼 아이들 마음속에 자리잡아서
20년은 지나야 이미지 벗을듯.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2032211398217808&outlink=1
좀 된거네
댓글 (6)
zzzzzzzzzzzz
우리 실에 배재대 나온 여직원이 있었는데 진짜 그런 병신 또 없습니다
하루종일 하는 일이 윗사람들이랑 싸우는 일임
회사를 왜 나오는건지도 모르겠음 뭐 일좀 시키면 "그걸 내가 왜 해야 하는데요?" 이지랄
당연히 짤렸지
그래도 인정상 니 짤ㅋ린다는 소식을 두달 전에 알려줬거든 다른데 알아보라고
그때부터 근무시간이 존나 플렉시블해짐 12시에 나와서 밥처먹고 2시에 들어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수인계하라고 했더니 "인수인계할게 없는데요"에서 절로 고개가 끄덕여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들도 파이차이대 조심해라 먹고 싸고 씨부리기도 하고 사람같이 생겨서 사람인가보다 했더니 사람이 아니라 그냥 개임
아씨발 난독.
불명예 제대로 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