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먹은 짬밥은 돼갈였음
이동네 진짜 건물마다 짬밥집 있어서 몇군데 가봤는데
마리오타워 짬밥이 최고인듯
진짜 시발 마리오타워라서 버섯만 나오면 어쩌지 졸라 쫄아서 들어갔는데
신세경였음.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