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먹은 짬밥은 돼갈였음



이동네 진짜 건물마다 짬밥집 있어서 몇군데 가봤는데



마리오타워 짬밥이 최고인듯



진짜 시발 마리오타워라서 버섯만 나오면 어쩌지 졸라 쫄아서 들어갔는데


신세경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