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덥따..

2012-07-26 10:25:10 조회 114
The-Dark-Knight-Movie-Trilogy-2012~.jpg

지금 울집에 에어컨 설치하구있는뎅

아침 8시 반부터와서 하고이뜸..

아저시 빨리 설치점여 ㅠ_ㅜ

현기증난단 말이에영

첨부 이미지

The-Dark-Knight-Movie-Trilogy-2012~.jpg

댓글 (3)

2012-07-26

뱃 맨

2012-07-26

주택?

2012-07-26

아파트긔..ha.....덥닭

제목
바다폰 써본 사람 읶냐? (2)
바다폰 써본 사람 읶냐? (2)
··
면허09년 1월에 1보 땀ㅋㅋㅋㅋㅋㅋㅋㅋ
면허09년 1월에 1보 땀ㅋㅋㅋㅋㅋㅋㅋㅋ
··
그분형 (2)
그분형 (2)
··
동그랑땡 따위가 국그릇에 담을 가치가 있음? (2)
동그랑땡 따위가 국그릇에 담을 가치가 있음? (2)
··
사람있냐? (4)
사람있냐? (4)
··
어제 식당 짬밥 동그랑땡이 나옴.
어제 식당 짬밥 동그랑땡이 나옴.
··
운전 오일만에 주차를 어떻개 하는건지 감이 옴. (1)
운전 오일만에 주차를 어떻개 하는건지 감이 옴. (1)
··
니들 또 나없다고 정덕이냐.
니들 또 나없다고 정덕이냐.
··
여수엓스포 종사자주간이라 싸게판데 (4)
여수엓스포 종사자주간이라 싸게판데 (4)
··
과외를 구해야겟다 (4)
과외를 구해야겟다 (4)
··
덥따..덥따.. (3)
덥따..덥따.. (3)
··
어제 개 퍼져서 잠 (3)
어제 개 퍼져서 잠 (3)
··
노리터에 대한 고찰 (2)
노리터에 대한 고찰 (2)
··
인터넷 뉴스 같은데 보면 진짜 또라이새끼 졸라 많은듯 (4)
인터넷 뉴스 같은데 보면 진짜 또라이새끼 졸라 많은듯 (4)
··
매미가 판치기 시작하는구나!! (3)
매미가 판치기 시작하는구나!! (3)
··
갈매기 저거 누구냐 (3)
갈매기 저거 누구냐 (3)
··
헐 배재대가 명예훼손으로 네티즌들 고소했다넼ㅋㅋㅋㅋㅋ (6)
헐 배재대가 명예훼손으로 네티즌들 고소했다넼ㅋㅋㅋㅋㅋ (6)
··
아침에 방충망에 붙은 존나 큰매미에게 (3)
아침에 방충망에 붙은 존나 큰매미에게 (3)
··
비데 때문에 똥꼬의 탄력이 줄어든듯 시발 (2)
비데 때문에 똥꼬의 탄력이 줄어든듯 시발 (2)
··
옛날에 티비에서 24시간 동안.. (2)
옛날에 티비에서 24시간 동안..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