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이 싀발 안보이냐?
부산댁~
냄새남?
달구도 그럭고 너도 그럭고 어덕게 난 줄 알지?
내눈엔 너만보여
카톡할래?
카톡으로 뻘글싸기 대결하면되냐
도전하고프면 쪽지날려라
qntkstoRLsi?
댓글 (8)
부산댁~
냄새남?
달구도 그럭고 너도 그럭고 어덕게 난 줄 알지?
내눈엔 너만보여
카톡할래?
카톡으로 뻘글싸기 대결하면되냐
도전하고프면 쪽지날려라
qntkstoRLs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