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끼하진 않냐?
그 1박2일라면 그거 맛있나
김종면?
너랑 같이 함께 먹으면 맛없는 게 읶냐?
튀김우동+참치+햇반 이거던데 해피투게더에 은지원이 들고나왓던거
ㅇㅇ
맛있긴 한데 당당처럼 됨
낼 먹어봐야지 ㅎㅎ
댓글 (7)
김종면?
너랑 같이 함께 먹으면 맛없는 게 읶냐?
튀김우동+참치+햇반 이거던데 해피투게더에 은지원이 들고나왓던거
ㅇㅇ
맛있긴 한데 당당처럼 됨
낼 먹어봐야지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