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나 해먹나 봐야지


솔직히 우리가 내막을 다 모른다손쳐도


일단 광수쪽에서 약자죽이기 하는거 존나 재수없고


왕따론은 사실상 확실한거네


뭔 지랄을 했던 왕따는 시발 고딩들도 아니고 저러고 싶냐


얘쁜이가 선동질햇나


여튼 이유를 막론하고 왕따시키는건 존나 씨발련들아니냐


그냥 상상만 해도 빡치네 썅년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