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레이를 산 젤 큰 이유가
옵이이의 조루배터리와 병신카메라...
그래서 레이로 카메라랑 멜론정도 들을까 생각중..
배터리도 오래가니깐 통화도 해야지
옵이이는
전화통화랑 카톡 인터넷서핑, 게임, 동영상, 방송 시청 및 기타 어플용으로 쓰면대겠지
일단 레이를 산 젤 큰 이유가
옵이이의 조루배터리와 병신카메라...
그래서 레이로 카메라랑 멜론정도 들을까 생각중..
배터리도 오래가니깐 통화도 해야지
옵이이는
전화통화랑 카톡 인터넷서핑, 게임, 동영상, 방송 시청 및 기타 어플용으로 쓰면대겠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