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레이를 산 젤 큰 이유가


옵이이의 조루배터리와 병신카메라...


그래서 레이로 카메라랑 멜론정도 들을까 생각중..


배터리도 오래가니깐 통화도 해야지


옵이이는


전화통화랑 카톡 인터넷서핑, 게임, 동영상, 방송 시청 및 기타 어플용으로 쓰면대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