묵혀놨던 폰 하나 파는데 누가 유니크로로 되냐고 해서
처음 써봤는데 아 뭔가 복잡하네
올리자마자 결제는 됐고
이제 어떻게 쓰는지 알겠는데
더 팔 게 없ㅋ어ㅋ
폰태커들은 이 짓을 맨날 어떻게 하냐
누가 시발 유니크로로 파냐
댓글 (2)
폰태커들은 이 짓을 맨날 어떻게 하냐
누가 시발 유니크로로 파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