묵혀놨던 폰 하나 파는데 누가 유니크로로 되냐고 해서 


처음 써봤는데 아 뭔가 복잡하네



올리자마자 결제는 됐고


이제 어떻게 쓰는지 알겠는데



더 팔 게 없ㅋ어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