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수료는 둘째치고
택배보낸담에도 늦으면 일주일 후에나 돈이 들어오고
그 받은새끼가 보고 맘에 안든다고 하면
초기필름도 안띤거보냈다가도 다 뜯어논거 반품해놓고도
그냥 아무일도 없던게 되는거고 택배비만 날리는거지....
난 세티즌에서 두번 해봣는데 괜찮았는데
팔때는 안전거래 하는거 아님
댓글 (2)
난 세티즌에서 두번 해봣는데 괜찮았는데
팔때는 안전거래 하는거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