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img8.joyreactor.cc/pics/post/%D0%B5%D0%B4%D0%B0-%D0%B4%D0%BB%D0%B8%D0%BD%D0%BD%D1%8B%D0%B5-%D0%BA%D0%B0%D1%80%D1%82%D0%B8%D0%BD%D0%BA%D0%B8-%D0%BC%D0%B5%D0%B3%D0%B0-%D1%85%D0%B0%D0%B2%D1%87%D0%B8%D0%BA-%D1%80%D0%B0%D0%B7%D0%BE%D1%80%D0%B2%D0%B8%D0%B5%D0%B1%D0%B0%D0%BB%D0%BE-284678.jpeg" alt="еда-длинные-картинки-мега-хавчик-разорвиебало-284678.jpeg (460×4547)" />
저거 하나 먹으면 몇키로 찔까?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먹은인간들 행복해 보이네 ㅠㅠ



댓글 (3)
진지댓글 : 인체 장기의 에너지 흡수율에 한계가 있기 때문에 저렇게 폭식한다고 1~2kg 찌진 않습니다. 신체활동량과 비교하였을 때, 얼마나 장기적으로 꾸준하게 열량이 누적되었느냐가 살을 찌게 하거나 빠지게 하는 원인입니다. 당장의 몸무게 변화는 단지 수분의 차이입니다.
뻘댓글 : 따라서 얼마나 장기적으로 먹어야되는지 실험으로 체험해보시고 후기글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그분 : 먹고싶다